159 0 0 0 7 0 2년전 0

킵더버킷 (KEEP THE BUCKET)

쓸쓸한 병원에서 찾는 작가의 진심과 아이 엄마로 살아가는 작가의 꿈, 외로운 타지에서 키워보는 작가의 희망. 세 명의 언니들이 꿈꾸는 인생 버킷 리스트 [새벽 4시, 살고 싶은 시간] 신민경 작가 [멋진 줄 알았다] 최현경(알로) 작가, 오빛나라 작가 우리는 종종 꿈이 뭐냐고 묻습니다. 실현하고 싶은 희망이나 이상이 무엇인지를 말입니다. 그리고 때로는 말합니다. ‘꿈 깨!’ 우리의 꿈을 실현될 가능성이 아주 적거나 전혀 없는 헛된 기대나 생각이라고 단정해버리죠. 세 작가의 이야기를 ‘헛된 기대’라고 치부하지 말아주세요. 그들은 치열하게 꾸려온 삶의 방향과 그 안에서 꾸준하고 차곡하게 쌓아 올린 가치관을 토대로 삶의 희망과 인생의 지향점을 이야기 합니다. 각자의 삶의 가치가 녹아든 희망과 미..
쓸쓸한 병원에서 찾는 작가의 진심과 아이 엄마로 살아가는 작가의 꿈, 외로운 타지에서 키워보는 작가의 희망. 세 명의 언니들이 꿈꾸는 인생 버킷 리스트

[새벽 4시, 살고 싶은 시간] 신민경 작가
[멋진 줄 알았다] 최현경(알로) 작가, 오빛나라 작가

우리는 종종 꿈이 뭐냐고 묻습니다. 실현하고 싶은 희망이나 이상이 무엇인지를 말입니다. 그리고 때로는 말합니다. ‘꿈 깨!’ 우리의 꿈을 실현될 가능성이 아주 적거나 전혀 없는 헛된 기대나 생각이라고 단정해버리죠.

세 작가의 이야기를 ‘헛된 기대’라고 치부하지 말아주세요. 그들은 치열하게 꾸려온 삶의 방향과 그 안에서 꾸준하고 차곡하게 쌓아 올린 가치관을 토대로 삶의 희망과 인생의 지향점을 이야기 합니다. 각자의 삶의 가치가 녹아든 희망과 미래를 응원해주세요.

그리고 당신도 당신만의 꿈을 꾸세요. 이것이 이 책의 목적입니다.
신민경 | 갑작스럽게 말기암환자가 되었다. 꼭 해야할 말을 남기자는 심정으로 「새벽 4시, 살고 싶은 시간」이라는 책을 썼다. 소박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다.
관광경영학 전공, 국제회의 부전공으로 경희대학교를 졸업. 런던정치경제대학교에서 국제보건개발학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서 살아보았고, 독서 음악 미술 심리상담사 자격증과 더불어 많은 이들과 벗이 되었다.
모든 것에는 이유가 있다는 말을 믿으며, 죽는 순간까지 건강하고 의미있는 삶을 살 수 있기를 기도한다. 글을 쓰는 것이 지금 내게 의미있는 일이라 생각하고 고통 속에서도 뚜벅뚜벅 나아가고 있다. 그런 나를 사랑한다.

오빛나라 | 세상의 빛이 되어라. 부모님이 지어주신 이름을 따라 살고 싶다. 내가 빛나는 삶도 가치롭지만 모두가 빛나는 별이 되는 세상을 꿈꾸며, 기회가 닫는다면 쭉 국제개발협력 현장에서 꿈꾸는 인생을 선택하고 싶다.
「Keep the Bucket」에 참여하면서 내가 진짜 하고 싶은 게 뭔지 다시 한 번 굳건히 꿈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나의 가족과 이웃과 소외된 모든 친구들이 주인공이 되는 날까지 나도 이 꿈에 도달하도록 최선를 다할 생각이다.

오현경 | 한량이 되고자 했다. 그러면서도 어디서든 누구에게든 짐이 되지 않는 사람으로 평생을 사는 것이 목표였다. 하지만 어쩌다보니 아시아 최빈국에서 일하며 공부하고, 아이까지 낳아 키우며 치열하게 살았고, 주변의 짐을 나눠 질 수 있는 사람이 되는 주제 넘는 꿈을 꾸게 되었다.
또 어쩌다보니 2020년 첫 수필 「멋진 줄 알았다」를 완성하게 되었고, 또 어쩌다보니 2021년 「KEEP THE BUCKET」이 완성되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